2025년도 1학기 영미권(미국/캐나다/영국/동남아) 면접사전안내

글번호
393753
작성일
2024-09-03
수정일
2024-09-03
작성자
국제교류팀 (032-835-9571)
조회수
754

                    2025년도 1학기 영미권(미국/캐나다/영국/동남아) 면접사전안내

 

 

20251학기 영미권 교환학생에 지원해주신 학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외국어 면접평가를 위한 학생별 화상 면접 시간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해당되는 학생 여러분들은 빠짐없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면접 개요 (개별시간은 9.6() 반드시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확인)

2회 모두 참석 필수

 

1) 영어면접 : 2024.09.09.() 오후 2시 이후

2) 인성면접 : 2024.09.10.() 오후 2시 이후

 

* 면접방법: ZOOM을 활용한 온라인 화상면접

ZOOM ID: 577 563 6179 / PW: 2024

 

 

2. 온라인 화상면접 참여방법

 

1) 학생별로 핸드폰이나 노트북을 활용하여 ZOOM에 접속합니다

2) 본인의 면접시간 10분 전에 회의실에 입장하여 대기한 후, 세부 면접시간에 맞춰 한 명씩 소회의실로 이동하여 면접에 참여합니다.

3) 면접을 마치고 소회의실 및 ZOOM을 퇴장합니다.

 

3. 온라인면접 참여와 관련한 주의사항

1) 모든 참가학생은 반드시 10분 전에 접속하여 ZOOM 회의실에서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ZOOM 참여 아이디는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참여하셔야 합니다. (: 홍길동)

3) 원활한 화상면접을 위하여 카메라와 마이크는 반드시 ON으로 해주시고 주변 소음이 심한 장소는 피하여 접속바랍니다.

4) 마이크와 스피커, 카메라 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십시오.

5) 온라인 화상면접 참여시간 조정은 불가하며, 수업불참사유서가 발급됩니다.

6) 위의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면접상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국제교류팀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4. 문의처 : 국제교류팀 영미권 담당: 성지희 (032-835-9571/jhsung@inu.ac.kr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해외인턴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안내
이전글
해외인턴 사전교육 프로그램 모집안내~9.4(수) 마감